고객 부주의로 인해 파손된 상품은 무상A/S가 불가능합니다.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고객 부주의로 인해 파손된 상품은 무상A/S가 불가능합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ABEAUTY 댓글 0건 조회 42,735회 작성일 19-02-12 17:55

본문

고객 부주의로 인해 파손, 관리 소홀로 인한 손상 제품은 보증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무상A/S가 불가능합니다.

(예 : 실리콘 뜯김, 밑둥 코팅 벗겨짐, 깨짐, 실리콘에 쌓인 묵은때, 본체에 거치대 끼임 등)


※ 본체에 거치대가 끼었을 경우 억지로 빼지 마시고 본사로 연락바랍니다.

   억지로 제거하다가 본체에 스크래치가 날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.



025592aff5ea3cc792c8e1b44127843a_1549961644_3278.jpg

225c02c4e85f9ba7b9786728f3f5ff05_1556174052_7508.jpg

d6a7aef7724a4f9b45972ee6aee80847_1560147631_6601.JPG
025592aff5ea3cc792c8e1b44127843a_1549961647_1588.jpg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회사명 ㈜경흥아메스 사업자 등록번호 101-81-42525 대표 김 학
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53, 6F 전화 02-723-8788 이메일 abeautyegg@naver.com 팩스 02-389-9606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임원범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8-서울종로-0667호

Copyright © ㈜경흥아메스 All Rights Reserved. Hosting by Whalessof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