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문의

본문 바로가기

A/S문의

FAQ 검색
FAQ 검색

A/S문의 목록

  1. A/S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고객 과실이 아닌

    제품 하자인 경우에 무상 A/S 기간은 2년입니다.


    다만, 구매일자 및 구매처가

    확인되지 않을 경우 A/S는 불가합니다.


  2. A/S 어떻게 받나요?

    구매 후 2주 이내에는 구매처로 문의하시고,

    제품 사용 중 문의는 본사(에이뷰티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상담원 통화 가능 시간은

    평일 10시~18시 (점심시간 12시~13시) 입니다.


  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에이뷰티로 문의 남겨주시거나

    (A/S의 경우 사진 첨부 요망)

    본사 전화 ☎ 02-723-8788 문의하시면

   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3. 사용 중에 스크래치가 났는데 교환되나요?

    개봉 직후 제품 초기 상태가 아닌,

    사용 중에 생긴 부분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



회사명 ㈜경흥아메스 사업자 등록번호 101-81-42525 대표 김 학
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53, 6F 전화 02-723-8788 이메일 abeautyegg@naver.com 팩스 02-389-9606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임원범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8-서울종로-0667호

Copyright © ㈜경흥아메스 All Rights Reserved. Hosting by Whalessof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