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고객 과실이 아닌
제품 하자인 경우에 무상 A/S 기간은 2년입니다.
다만, 구매일자 및 구매처가
확인되지 않을 경우 A/S는 불가합니다.
A/S 어떻게 받나요?
구매 후 2주 이내에는 구매처로 문의하시고,
제품 사용 중 문의는 본사(에이뷰티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상담원 통화 가능 시간은
평일 10시~18시 (점심시간 12시~13시) 입니다.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에이뷰티로 문의 남겨주시거나
(A/S의 경우 사진 첨부 요망)
본사 전화 ☎ 02-723-8788 문의하시면
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사용 중에 스크래치가 났는데 교환되나요?
개봉 직후 제품 초기 상태가 아닌,
사용 중에 생긴 부분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